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이름 > 일상의 소중함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하나님의 이름

약할 때 강함 되시는 하나님의 예측불허 자기소개서

저자 문희곤
사양 280쪽│140*220
ISBN 978-89-5536-391-3
정가 12,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하루에도 몇 번씩 변덕을 부리는‘좌충우돌’ 내 마음,
내 상태에 ‘안성맞춤’인 하나님의 이름을 붙들라
!

 

 이럴 땐 이런 이름, 저럴 땐 저런 이름,
 지금 내가 불러야 할 하나님의 이름이 따로 있다!

 

삶에서 직면하는 여러 가지 상황과 문제들, 그 앞에서 망연자실하고 있는 우리에게 하나님은 명함을 내미신다. 명함에 박힌 하나님의 이름에는 그분의 능력과 은혜가 담겨 있다. 표리부동하고 이율배반적인 우리와는 달리, 하나님은 언제 어디서나 그분의 이름에 걸맞는 속성과 능력과 성품대로 신실하고 정직하게 행하신다.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고 복 주시는 것은 우리의 어떠함, 즉 ‘상태’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분의 이름에 담겨 있는 ‘약속’ 때문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언약과 약속이 삶에서 이루어지기를 믿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붙들어야 한다.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그 이름대로 행하시는 하나님을 불러야 하는 것이다.


당신이 만난 하나님의 이름은 무엇인가?

 

하나님은 각 사람의 체질과 성정에 맞게 일하시며, 각 사람의 상태에 따라 필요한 이름을 제시해 주신다. 따라서 사람에 따라 자신이 만난 하나님의 이름은 다를 것이다. 평생 붙들어야 할 하나님의 이름, 특정한 시기에 붙들어야 할 하나님의 이름, 지금 이 순간 붙들어야 할 이름은 무엇인가? 당신이 만난 하나님의 이름을 소중히 간직하라. 즉, 당신이 만난 하나님의 이름을 붙들라는 것이다.

 


우리 하나님은 이름값을 하시는 분이다. 단, 그 이름의 능력을 신뢰하고 의지하는 자들에게만 이름값을 하신다. 하나님은 우리가 어떤 상황에서든 하나님의 은혜와 역사를 충만하게 체험하고, 문제를 지혜롭게 풀어 나갈 축복의 통로를 마련해 주기 원하신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이름의 능력이다. 이 책을 통해 스물네 개의 이름에서 배어나는 하나님의 ‘진면목’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시 마포구 성지1길 7(합정동) 02-6933-9981 ywampubl@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