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하나님이 참 좋아요 > 꿈을 따는 아이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나는 하나님이 참 좋아요

Good Good Father for Little Ones

도서 선택옵션 0 개, 추가옵션 0 개

저자 크리스 탐린 & 팻 배럿
사양 24쪽│130*180
ISBN 979-11-86080-65-8
정가 9,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하나님은 어떤 분이실까?”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하나님의 성품과 속성!

우화를 통해 전하는 입체적 메시지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 궁금해하는 아이들에게 하나님을 한 단어로 설명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선하심과 동시에 공의로우시고 사랑이 많으시지만, 불의를 용납하지 않으십니다. 이처럼 다채로운 하나님의 모습을 전하기 모호하지만, 아이들이 하나님의 성품과 속성을 꼭 알아야 합니다.

<나는 하나님이 참 좋아요>는 세계적인 작곡가 겸 찬양사역자 크리스 탐린의 곡 중 하나인 참 좋으신 아버지’(Good Good Father)에서 영감을 받아 집필한 그림책 “Good Good Father”에 이은 후속작으로 우화를 통해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려줍니다.

이 책은 아기곰이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지 묻는 말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우리를 지켜주는 용사, 우리를 낫게 해주시는 의사, 즐겁게 해주는 음악가 등으로 비유함으로써 하나님은 우리에게 어떤 분이신지 그의 성품과 속성을 소개합니다. 더불어 책에 삽입된 각 장면은 하나님이 멀리 계시지 않고 우리와 가까이 계신 분이라는 사실과 우리의 이야기를 가까이서 들어주시며 언제나 우리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성품과 속성을 자녀에게 알려주고 싶은 부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을 통해 자녀와 함께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깨닫고, 어른들은 그림책이 전해 주는 새로운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시 마포구 성지1길 7(합정동) 02-6933-9981 ywampubl@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