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을 알아가는 묵상 - 사도행전 > 의미있는 하루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하나님을 알아가는 묵상 - 사도행전

예수전도단 책별 묵상

저자 예수전도단
사양 196쪽│150*215
ISBN 978-89-5536-346-3
정가 4,5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바쁜 아침, 말씀을 읽어야 한다는 부담 때문에 QT집을 펼쳐 들지만, 말씀에 대한 설명과 재미있는 예화만 머릿속에 들어오지는 않습니까?

 

혹은 갖가지 색깔 펜으로 열심히 말씀을 연구하고 적용점을 찾느라 하나님과의 친밀한 소통을 놓치고 있지는 않습니까?

 

우리가 묵상하는 근본적인 목적은 깨달음이나 적용이 아닙니다. 명쾌한 해설과 감동적인 예화를 읽기 위해서도 아닙니다.

 

하나님과 친밀하게 대화하기 위해서입니다! 다시 묵상의 기본으로 돌아오십시오!

 

말씀 묵상은 단단한 음식을 먹는 영적 어른으로 성장하기 위한 양식입니다.

 

《하나님을 알아가는 묵상》은 여러분이 스스로 묵상할 수 있는 힘을 길러 줄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기쁨을 알게 해줄 것입니다.

 

≪하나님을 알아가는 묵상≫은 성경 각 권을 통해 주님과 더욱 가까워지고 언제 어디서나 그분과 동행하는 삶을 살도록 돕는 예수전도단의 책별 묵상집 시리즈입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마음’을 중시하는 예수전도단의 DTS 훈련에서는 예화나 주석을 배제하고 말씀으로만 묵상하기를 권장합니다. 이런 묵상 훈련 방식을 반영한 ≪하나님을 알아가는 묵상≫은 여러분이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깊이 알아가도록 도울 것입니다.

 

 

| 예수전도단 책별묵상 사도행전 편 |

성령의 능력으로 열방을 향해 나아가는 그리스도의 ‘증인들’

사도행전은 주님의 ‘지상명령’을 좇아, 기꺼이 대가를 지불하며 땅 끝까지 나아간 초대교회와 초기 그리스도인들을 기록한 책입니다. 오순절 성령 강림으로 시작된 복음의 행진은 유대인부터 전 세계의 이방인에게, 초대교회에서 오늘날의 교회에까지 놀랍게 퍼졌습니다.

누가복음의 저자이기도 한 의사 누가는 이렇게 인종과 지역, 문화와 시대를 뛰어넘어 전파된 복음의 참 의미와 그 가운데 교회의 태동과 성장을 이끌어 낸 성령의 역사 속으로 우리를 초대합니다. 이 초대에 응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사마리아와 땅 끝’으로 담대히 나아가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게 될 것입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 1:8)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시 마포구 성지1길 7(합정동) 02-6933-9981 ywampubl@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