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마음의 비밀 > 의미있는 하루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내 마음의 비밀

숨겨진 중독에 띄운 하나님의 다림줄

저자 브루스 & 바버라 톰슨
역자 최주연
사양 96쪽│153*200
ISBN 978-89-5536-429-3
정가 5,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브루스&바버라 톰슨 부부의
'하나님의 다림줄' 강의 실제 적용서

 

'다림줄' 강의로 잘 알려진 《내 마음의 벽》의 저자 브루스&바버라 톰슨 부부는 이 짧은 책을 통해 우리 안에 나타나는 중독의 모습과 원인을 살펴보고 그 치유책과 예방책을 단순명료하게 전달한다.

 

《내 마음의 벽》에 이은 내적 치유 안내서

 

브루스 부부는 전작인 《내 마음의 벽》에서 ‘다림줄’ 이미지를 통해 수많은 독자가 왜곡된 내면의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도록 도왔다. 중독이라는 관점에서 올바른 다림줄인 ‘하나님의 사랑’을 선포하고 있는 이 책은, 다림줄을 삶 가운데 조금 더 실제적으로 적용하도록 돕는 일종의 ‘실제 적용서’라고 할 수 있다. 상담분야의 권위자인 브루스 부부와 함께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는 귀한 상담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

 

마음의 문제를 안고 사는 사람들

 

오늘날 현대인들이 직면한 과제는 바로 마음의 문제에 관한 것이다. 가정이 쉽게 깨어지는 것도, 스스로 목숨을 끊는 일이 증가하는 것도 대부분 마음의 문제에서 출발한다. 겉으로 드러나는 돈, 관계 등의 부재가 우리를 불행하게 한다고 생각하지만, 정작 우리의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은 ‘내 마음의 비밀’이다. 각자가 지닌 마음의 문제를 하나님이라는 거울에 비춰 보는 훈련, 이 책과 함께 시작해 보자.

 

거짓위로와 왜곡된 비밀로부터 자유를 선포하다

 

누구나 상처를 안고 살아간다. 그런데 사람들은 보통 그 상처에 직면하려 하기보다는 피할 길을 찾거나 상처를 잊게 해줄 무언가에 자신의 마음을 위탁해 버린다. 문제는 그것들이 대개 술이나 도박, 음란 등의 쾌락적인 것들이라는 데 있다. 쾌락적인 것들은 찰나의 만족감을 줄지는 모르나, 점차 왜곡된 자아를 스스로 만들어 가게끔 부추기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 책에서는 하나님이 아모스 선지자에게 보여 주신 ‘하나님의 다림줄’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마음에 꼭꼭 숨겨두었던 왜곡된 비밀들과 이별을 고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 책을 통해 잘못된 다림줄인 ‘거짓 위로’에 속아 무너질 위기에 처해 있던 삶이, 올바른 다림줄인 ‘하나님의 사랑’을 선포하며 건강하게 치유되리라 기대한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시 마포구 성지1길 7(합정동) 02-6933-9981 ywampubl@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