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명 여행자 > 일상의 소중함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소명 여행자

하나님이 주신 나만의 길을 걷다

저자 게리 바칼로우
역자 장택수
사양 224쪽│138*210
ISBN 978-89-5536-439-2
정가 11,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의 부르심은 대체 무엇일까?
아니, 나에게도 소명이란 게 있기는 한 걸까?"

 


내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과 뜻,
삶의 목적과 의미를 갈구하는 이들을 위한 가이드북


‘하나님께서 내 삶에 주신 소명은 무엇일까?’ 이 질문만큼 우리에게 깊은 관심을 불러일으키면서도 동시에 혼란스러움을 주는 주제는 없을 것이다. 나 같은 사람에게도 소명이 있을까? 어떤 직업이나 역할을 말하는 걸까? 그저 일반적인 개념인가, 개개인에게 세세하게 부여되는 구체적인 부르심인가? 혹시 사명을 받은 위대한 사역자에게만 해당되는 나와는 상관없는 말은 아닐까?  

저자는 이런 질문들에 단순하지만 그 어떤 통찰보다 깊은 진리로 우리에게 답한다. 내가 하도록 지음 받은 일 즉 나의 소명은, 바로 내가 가장 원하는 일이다. 그러나 삶 속에서 수많은 상처와 공격에 얼룩진 우리의 마음은 자신이 무엇을 위해 창조되었으며, 무엇을 진정으로 갈망하지 분별해 내기가 쉽지만은 않다.

삶 속에 숨은 비밀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마음의 소원으로 인도하시며 친밀히 동행하시는 하나님

이 책은 하나님이 우리를 창조하셨을 때의 계획을 발견하고 그것을 방해하는 공격들을 극복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우리가 자신만의 소명을 찾을 수 있도록 인도하는 가이드북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자는 20년이 넘는 소명 전문 사역 경험을 통해 쌓아 온 지혜를 펼쳐 놓는다. 하나님과의 깊은 친밀함에서 나온 진리들은 영혼 깊은 곳까지 울리고, 지쳐 잠든 우리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한다. 
잘못 인도하는 좌표를 버리고 당신만의 갈망에 귀를 기울이라. 갈망을 성경적으로 해석하는 방법을 배우라. 당신의 소명을 향한 대적의 전락적인 공격을 분별해 내라. 인생의 여정 가운데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준비하신 훈련이 있음을 깨달으라.

그럴 때 부르심 안에 걸어가는 기쁨을 느끼고, 당신만이 줄 수 있는 빛은 세상을 감동시킬 것이다. 하지만 소명 여행을 떠나게 된 독자는 여정 가운 데 무엇보다 이 모든 것을 계획하신 목적, 하나님과의 친밀함이라는 가장 귀한 보석을 얻게 될 것이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시 마포구 성지1길 7(합정동) 02-6933-9981 ywampubl@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